강남준모발이식센터
굿毛닝 모발이식

남성 모발이식

모발이식술은 수술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뿐 아니라 머리카락의 모근이 다치지 않게
모낭을 하나하나 섬세하게 채취하고 분리하여 탈모의 부위에 정교하게 심어주는 정밀함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식한 모발은 대부분 보통 2~6주가 지나면 빠지게 되며, 수술 3~5개월 후 새 모발이 나오게 됩니다.
보통 이러한 이식한 모발의 생착률은 90~95%로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라나오는 모발은 영구적인 모발로 충분한 효과를 거두기는 약 1년여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렇게 새롭게 자라나는 모발은 후두부의 성질을 닮게 되므로 탈모가 진행을 하는 경우에도 이식한 새 모발은 탈모로 인해서는 빠지지 않는 성질을 갖게 됩니다.
탈모가 진행되면 기존의 모발은 빠질지언정 이식했던 새로운 모발은 빠지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점차 지나면서 탈모가 진행되면 기존의 모발이 빠지면서 전체적인 모발의 숫자는 감소하게 되므로
추후 2차 수술이 필요하게 되고, 첫 모발이식 후 약 1년 후에는 2차 이식수술이 가능합니다.
환자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아무리 촘촘히 모발이식을 하더라도
탈모되기 전의 원래의 밀도만큼 빽빽하게 되기는 어려우므로 추가적인 2차 시술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탈모가 심하게 진행되는 경우에는 3차 이식수술도 받는 경우가 있으며,
2차 수술이후 부터는 나중에 나이가 많이 들었을 때의 어색한 헤어스타일이 되지 않도록 전체적인 헤어스타일을 고려하면서 수술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 모발이식 과정
  • 모발이식 전후
    BEFORE AF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