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준모발이식센터

WHY? 강남 준모발이식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본문

WHY? 강남 준모발이식센터!

강남 준성형외과 부설 준모발이식센터의 특별하고 모던한 시설, 테크닉, 감각

 

A.통증 없는 모발이식

환자 입장에서 모발이식 수술시 걱정이 될 수 있는 통증, 강남 준모발이식센터에서는 무통 수면마취를 통해 통증 없는 편안한 모발이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B.대량 이식

강남 준모발이식센터는 절개식 모발채취와 비절개식 다이렉트 모발채취법을 모두 가능하므로 광범위한 탈모일때 대량이식을 원하는 경우 또는 2~3차의 모발이식수술인 경우에는 절개식의 방법에 더불어 비절개식 다이렉트 모발 채취법의 추가로 한번에 4000모-5000모 이상의 대량 모발이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 번의 대량이식으로 최대한의 이식효과를 내어 수술 후 보다 풍성한 모발이식의 효과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고밀도 이식

강남 준모발이식센터에서는 섬세한 터치, 전문적인 숙련도의 결과로 현재 1cm2당 50모 이상의 고밀도 이식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경우에 이런 고밀도 이식은 원하는 부위에 촘촘한 모발의 헤어스타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발을 성형하는 이식
탈모의 부위가 넓은 경우에는 무조건 고밀도를 추구하기보다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되도록 모발의 밀도와 분포를 조절을 하는 모발이식이 되어야 합니다.

미래의 탈모까지 예측, 대비하는 이식
더욱 진행되는 탈모일지라도 진행될 탈모상태를 정확히 예측하여 모발이식의 분포, 밀도를 디자인하여 이식을 함으로써 한번의 모발이식수술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남 준성형외과 부설 준모발이식센터만의 특별한 모발이식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해, 당신의 빈자리를 심어드립니다.”